제품 차별화 전략
스마트스토어 또는 가격비교 페이지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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셀하 A.I가 인사이트를 제시해 드려요.
판매량과 리뷰가 많이 있는 상품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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벤치마킹할 스마트스토어 상품 또는 가격비교 상품 링크를 입력해 주세요.
스마트스토어 상품 링크를 입력하시면 더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.
핵심 키워드는 A.I가 상품 정보를 더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게 해주고,
상품명에 자주 사용하는 단어와 가격을 추출해 줍니다.
예 : 건강기능식품, 오메가3, 운동화, 아이폰, 마스카라 등 상품 인식을 위한 고유 단어
(예시) 휴대용선풍기 분석 결과
AnonymousUser님께서 문의하신 분석한 결과는
나의 전략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
장점, 단점, 차별화 전략은 수정 후
저장할 수 있어요.
제품 장점
상품의 긍정적 내용:
- 배송이 매우 빠르다.
- 소음이 거의 없고, 시원하다.
-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하다.
- 여름 필수템이다.
- 디자인이 예뻐서 컬러별로 구매할 만큼 만족도가 높다.
- 가볍고 휴대하기 좋다.
제품 단점
상품의 부정적 내용:
- 특정상품만 적용되는 쿠폰이라는 정보가 없음
- 상품 포장상태가 좋지 않음
- 충전기를 구매하지 안하면 충전이 되지 않음
- 기존 제품 대비 바람이 약하고 소음이 큼
- 내구성이 약해서 날개가 쉽게 부러짐
- 제품 디자인은 업그레이드 됐지만 품질은 예전 제품이 더 낫다는 불만 사항이 있음
차별화 전략(인사이트)
제품의 차별화 전략
- 빠른 배송 서비스 제공
- 사용자 친화적인 쿠폰 사용 정책 도입 (쿠폰의 유효기간, 적용 대상 상품 등 명시)
- 제품 포장 상태 개선
- 충전기를 구매하지 않아도 충전 가능한 기술 도입
- 바람 세기 및 소음 개선
- 내구성 향상
- 디자인 및 품질 강화

상품의 부정적인 내용 중에서는 제품의 내구성, 바람 세기, 소음 등의 문제가 지적되고 있습니다.
이를 해결하기 위해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강화재를 추가하거나 바람 세기와 소음 정도를 개선하는 기술 개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제품을 보호하기 위한 포장 관련 개선을 할 수 있고, 충전기 미사용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이 있으니 도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.
우선적으로는 제품 품질 관리를 강화하여 사용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.
네이버쇼핑 1페이지 분석 결과
최저가 : 8,900원
최고가 : 49,800원
평균가
표준편차를 적용한
1페이지 상품 평균가 입니다.
:
23,166원
가격비교 상품 비율
1페이지 40개의 가격비교
상품 비율입니다.
:
52.5%
최저 가격 TOP 10
1페이지 40개 상품 중 최저 가격 순으로
나열된 판매 가격입니다.
:
8,900원, 9,020원, 9,800원, 10,900원, 10,900원, 10,900원, 11,900원, 14,800원, 14,900원, 16,500원
주요 단어
1페이지 40개 상품 중 상품 제목에
가장 많이 사용되는 10개의 단어 입니다.
( )안의 숫자는 1페이지 상품명에
사용된 횟수 입니다.
:
선풍기 (27), 휴대용 (16), 미니 (12), 휴대용선풍기 (7), 넥풍기 (6), 넥밴드 (6), 무선 (5), 목에거는 (5), 목걸이 (5), 손선풍기 (4)